미래를 위한 예술, 우리가 시간과 공간에서 어떻게 존재하는가.

2022년 톱 전시회 올해는 편집자와 기고자들이 보고 사랑하는 전 세계의 기억에 남는 쇼 목록을 발표합니다.톱 2022 전시회

The artworks in Hyperallergic’s Top 50list in stalled in Alexandre Jean-Baptiste Brun’s rendering of the SalonCarré at the Louvre(edit Valentina Di Liscia/Hyperallergic)알렉산드르·장·뱁티스트·브륀의 루브르 박물관에서 살롱 카레 렌더링에 설치된 Hyperallergic의 Top 50명단에 있는 작품(편집:우아렝티ー나·디리시아/고 알레르기)

Revealing Krishna: Journey to Cambodia’s Sacred Mountain 크리슈나 계시: 캄보디아의 신성한 산으로의 여행

Krishna Lifting Mount Govardhan after 2020 restoration(detail)”(c.600, Southern Cambodia, Takeo Province, Phnom Da), sandstone, 203.1 x 68 x 55.5 cm(Cleveland Museum of Art, John 2020년 복원 후 고발당 산을 들어올린 크리슈나(세부 사항)”(c.600, 캄보디아 남부, 타케오 지방, 프놈다), 사아 다음, 203.5.5.6 8973.106;photo courtesy Cleveland Museum of Art)

Kaari Upson:never, never in my life, never in all my born days, never in all my life, never Kaari Upson:절대로, 결코 내 인생에서 결코 내가 태어난 모든 날에, 결코 내 인생에서 결코

Kaari Upson:Never, never, never, never, perfect of my born days, installation view, Sprüth Magers, Los Angeles, 2022년 8월 4일~10월 8일(Kaari Upson Trust아래 제작된 아트 트러스트.사진:로버트·우에마이야ー고 예의 바른 Sprüth Magers)Kaari Upson:대서에,에, 든, 어, 날, 난…전경, Sprüth Magers, 로스앤젤레스, 2022년 8월4일 – 10월 8일(Kaari Upson Trust에서만든 아트 트러스트작품, 로버트베데마이어의사진, Sprüth Magers제공)

Donatello, the Renaissance 도나텔로, 르네상스Donatello, David Victorious(1435-40) (photo Daniel Larkin/Hyperallergic) 도나텔로, 데이비드 승리(1435-40) (사진 다니엘 라킨/구알레르기)Jiha Moon: Stranger Yellow 지하문:스트레인저 옐로우Jiha Moon,”Yellowave(Stranger Yellow)”(2021),”ink and acrylic on Hanji mounted on canvas, 60 x 120 inches(courtesy the artist and Derek Eller New York)지하 문,”Yellowave( 낯선 황색)”(2021)캔버스에 장착된 한지 잉크 및 아크릴, 60 x 120인치(아티스트와 데렉·에러·뉴욕 제공)Jiha Moon,”Yellowave(Stranger Yellow)”(2021),”ink and acrylic on Hanji mounted on canvas, 60 x 120 inches(courtesy the artist and Derek Eller New York)지하 문,”Yellowave( 낯선 황색)”(2021)캔버스에 장착된 한지 잉크 및 아크릴, 60 x 120인치(아티스트와 데렉·에러·뉴욕 제공)Jiha Moon,”Yellowave(Stranger Yellow)”(2021),”ink and acrylic on Hanji mounted on canvas, 60 x 120 inches(courtesy the artist and Derek Eller New York)지하 문,”Yellowave( 낯선 황색)”(2021)캔버스에 장착된 한지 잉크 및 아크릴, 60 x 120인치(아티스트와 데렉·에러·뉴욕 제공)Jiha Moon,”Yellowave(Stranger Yellow)”(2021),”ink and acrylic on Hanji mounted on canvas, 60 x 120 inches(courtesy the artist and Derek Eller New York)지하 문,”Yellowave( 낯선 황색)”(2021)캔버스에 장착된 한지 잉크 및 아크릴, 60 x 120인치(아티스트와 데렉·에러·뉴욕 제공)Jiha Moon,”Yellowave(Stranger Yellow)”(2021),”ink and acrylic on Hanji mounted on canvas, 60 x 120 inches(courtesy the artist and Derek Eller New York)지하 문,”Yellowave( 낯선 황색)”(2021)캔버스에 장착된 한지 잉크 및 아크릴, 60 x 120인치(아티스트와 데렉·에러·뉴욕 제공)Jiha Moon,”Yellowave(Stranger Yellow)”(2021),”ink and acrylic on Hanji mounted on canvas, 60 x 120 inches(courtesy the artist and Derek Eller New York)지하 문,”Yellowave( 낯선 황색)”(2021)캔버스에 장착된 한지 잉크 및 아크릴, 60 x 120인치(아티스트와 데렉·에러·뉴욕 제공)Jiha Moon,”Yellowave(Stranger Yellow)”(2021),”ink and acrylic on Hanji mounted on canvas, 60 x 120 inches(courtesy the artist and Derek Eller New York)지하 문,”Yellowave( 낯선 황색)”(2021)캔버스에 장착된 한지 잉크 및 아크릴, 60 x 120인치(아티스트와 데렉·에러·뉴욕 제공)Jiha Moon,”Yellowave(Stranger Yellow)”(2021),”ink and acrylic on Hanji mounted on canvas, 60 x 120 inches(courtesy the artist and Derek Eller New York)지하 문,”Yellowave( 낯선 황색)”(2021)캔버스에 장착된 한지 잉크 및 아크릴, 60 x 120인치(아티스트와 데렉·에러·뉴욕 제공)Bernice Bing,”Self Portrait with a Mask”(1960), oilon canvas, 33 1/4×29 1/4 inches(courtesy Asian Art Museum, San Francisco)바ー니스·표백,”마스크를 쓴 자화상”(1960), 캔버스에 유화, 33 1/4×291/4인치(샌 프란시스코·아시아 미술관 제공)Sonic Terrains in Latinx Art 라틴계 예술의 음향 지형2022년, 빈센트 프라이스 미술관의 소닉 테 라인즈의 지메나, 사루 노토(왼쪽)와 라팔·몽타니에스·오티스(오른쪽)의 작품 설치 뷰(사진:모니카·오로츠코)틴계의 술닉서형 에왼 Jimena Sarno(사진:Jimena Sarno)Raphael Monta니에스·오티스(Raphael Montanez Ortis, 2022년)Danica Lundy:Three Hole Punch タニカ 랜디: 쓰리홀 펀치Danica Lundy,”Compressions”(2021), 캔버스에 기름, 72h x 96w x 1.50d인치(사진:Shark Senesac;아티스트와 Super Dakota, Brussels의 후의)압카디,”축스버”(2021), 72h x 96w x 1.50d이지로(Shark Senesac;브뤼셀)Postwar Modern: New Art in Britain 1945 – 1965 전후 모던 : 영국의 새로운 예술 1945-1965Installation view of Postwar Modern:New Art in Britain 1945– 1965 at the Barbican Centre, London(photo Olivia McEWan/Hyperallergic)전후 모더니즘의 설치를 본다:영국의 새로운 예술 1945-1965런던·바비캉셍타ー(사진 올리비아, 맥·이완/고 알레르기)William Kentridge 윌리엄 켄트리지런던 왕립 미술 아카데미의 윌리엄·켄트 릿지의 설치 상황(사진:Hrag Vartanium/Hyperalergic)런던 왕립 예엄사리 켄지 트에있습니다(Hrag Vartanium/Hyperalergic)The Candy Store:Funk, Nut, and Other Art with a Kick캔디 스토어:펑크, 너트 및 기타 예술 킥루이스·쿨스·아자세타”자화상:”나의 그림 뒤 『 거리를 누비고 고된 여행 』(1981년)”는 종이에 30×22인치의 미디어를 믹스한 것입니다.크롯카 미술관, 제임스·킨바ー링의 선물, 2020.3.13(예의 바른 크롯카ー 미술관)루이스·쿨스·아자세타,”자상도:1981″, 30 x 22인치.크로커 미술관, 제임스킴벌린의 선물, 2020.3.13(크로커 미술관 제공)Art for the Future: Artists Call and Central American Solidarities 미래를 위한 예술: 예술가의 부름과 중앙아메리카 연대Dona Ann McAdams, 아티스트와의 평화행진, 중앙아메리카에 대한 미국의 개입에 반대하는 호소, 1984년 뉴욕, 은 젤라틴 프린트(아티스트에게 경의를 표함) 나도 앤담 스아 맥의, 1984年、이상 아에서 있습니다Carlos Villa: Worlds in Collision 카를로스 빌라: 충돌하는 세계입니다카를로스 빌라의 ‘도장 크로크’ (1971년) (조셉 맥도널드사진제공: Carlos Villa와 SFMOMA의 에스테이트) (1971년)Meret Openheim : My Exhibition 메레오펜하임 : 나의 전시회메레토·오펜 하임”마그ー우아ー낭테-마이 너스-MeinKindermädchen”(1936년/1967년), 금속판, 구두, 끈, 종이, 5.2×13×8.1/4인치.Moderna Museet, 스톡홀름(예술가 권리 협회(ARS)뉴욕/프로 리타 다람쥐, 취리히).모든 화상은 Menil Collection(메닐코렉션),”Ma gouvernante– My Nurse– MeinKindermädchen(1936/1967)”,”판속이, 발신종, 5 1/2 x 13 x 8 1/4″를 참조하십시오.Moderna Museet, 스톡홀름(예술가 권리협회(ARS), 뉴욕/프로리터리스, 취리히.모든 이미지제공:메닐 컬렉션)Documenta 15 다큐멘터리 15입니다.Documenta 15 (photo Hrag Vartanian/Hyperallergic) 다큐멘터리 15 (사진 플래그 발타냥 / 고알레르기)Traitor, Survivor, Icon: The Legacy of La Malinche 배신자, 생존자, 아이콘: 라 마린체의 유산JorgeGonźlez Camarena,”Lapareja(The couple)”(1964), oil paint on wood with polyester and fiberglass backing, 7 feet x 48 ininches, private collection(Fundacín Cultural JorgeGonźlez Camarena, AC)호르·곤살레스·가 마 레나,”Lapareja(커플)”(1964)”(유리 나무 섬유 유리의 한 유성 페인트의 뒷면에Rochelle Feinstein: You Again 로셸 파인스타인: 다시한번 당신Rochelle Feinstein,”Travel Abroad”(1999), acrylic, watercolor, laser prints, shopping bags, Carabineridiplomacase, cardboard box, tape on canvas;Mixed media on linen, 74×206 inches(photo Natalie Haddadd/Hyperallergic)로시에루 파인,”해외 여행”(1999)아크릴제 도안이 있는 비닐 봉투, 쇼핑 때, 아크릴 혁장리지how we are in time and space: Nancy Buchan, Marcia Hafif, Barbara T. Smith 우리가 시간과 공간에서 어떻게 존재하는지: 낸시 뷰캐넌, 마샤 하피프, 바바라 T. 스미스Installation view of how we are in time and space at the Armory Center for the Arts, Pasadena. Pictured:Nancy Buchanan and Barbara T. Smith,”With Love from Ato B”(1977)(photo by Ian Byers-Gamber, courtesy Armory Center for the Arts)패서 디나의 무기 예술 센터에서 우리가 시간과 공간에 어떻게 있는지를 본다.사진:낸시·뷰캐넌과 바바라·T·스미스”With Love from A to B”(1977)(사진:이안·바이어스-암 바, 아 모리·센터 포·더·아트)Flying Woman: The Paintings of Katherine Bradford 플라잉 우먼: 캐서린 브래드포드의 그림캐서린 브래드포드의 ‘파도의 공포'(2015년)는 포틀랜드 미술관에서 열린 조사전에서 가장 저명한 작품 중 하나이다.Desert Rider 디저트 r 입니다.Installation view of Desert Rider(2022)at Phoenix Art Museum(photo by Airi Katsuta, courtesy Phoenix Art Museum)피닉스 미술관의 디저트 라이더(2022)설치 모습(사진 제공:카츠타 아이리, 피닉스 미술관 제공)Voice a Wild Dream: Moments in Asian America Art and Activism, 1968–2022野生の夢の声: 아시아계 미국인 예술과 행동주의의 순간 1968 – 2022Voice a Wild Dream설치 뷰:아시아·미국의 아트와 행동 주의의 순간1968-2022로스 앤젤레스 옥시·아트.사진:『 Stop Discrim Asian』(사진 AX미나/하이퍼 알레르기)Voice a Wild Dream의 자료:아카리아과주 의간술이상, 1968-2022년.차별을 그만두고 아시아인”(AX미나)Chie Fueki : You and I 치에부 역 : 너와 나 입니다Chie Fueki,”finally Bridget”(2021)acrylic and mixed media on mulberry paper on wood, 60 x 48 inches(photo by Pierre Le Hors;courtesy the artist and DCMoore Gallery, New York)Chie Fueki,”마침내 브리짓”(2021)나무에 뽕 나무 종이에 아크릴 및 혼합 매체, 60 x 48인치(피에르 홀의 사진 작가 및 DC무어 갤러리 제공, 뉴욕)Brenda Goodman’s Self-portraits 브랜다 굿맨의 자화상Brenda Goodman,”Self-Portrait 4A”(1994), oil on wood. Diptych:80 x 72 inches(Brenda Goodman, courtesy Sikkema Jenkins&Co., New York)브렌다 굿맨,”자화상 4A”(1994), 나무에유채. 디프 티크:80×72인치(브렌다 굿맨, 시케 마나 젠킨스&컴퍼니 제공, 뉴욕)Before Yesterday We Could Fly:An Afrofuturist Period Room 어제 전에 우리는 날 수 있었다:아프리카 미래파 시대의 방Before Yesterday We Could Fly: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아프리카 미래 주의자 시대의 방(사진:Anna-Marie Kellen;Categy The Metropolitan Museum of Art)제에게 보내는답다:트에게보내는 답사(Anna-Marie Kellen, 사랑해요)Joan Mitchell 조앤 미첼Joan Mitchell,”Untitled”(1992), Komal Shah and Gaurav Garg Collection(Estate of Joan Mitchell, courtesy Baltimore Museum of Art)죠안·미첼,”무제”(1992)고 마루·샤와 가우라브·가ー그 컬렉션(요한·미첼의 부동산, 볼티모어 미술관 제공)Willie Cole: No Strings 윌리 콜: 끈 없음Willie Cole:No Strings at Alexander and Bonin(사진:Joerg Lohse, courty Alexander and Bonin)리윌 콜치 습의:죠엘그·로즈(Joerg Lohse), 보닌(Bonin)의 설치 뷰Self-Determined: A Contemporary Survey of Native and Indigenous Artists 자기결정: 원주민 및 원주민 예술가에 대한 현대 조사입니다.Ian Kuali’i(카나카·마오리/하와이 원주민-시스· 인 데이/메스카레로·아파치),”Ma Ka Ho’ona au올 Ma Ka Ihe Pha– By Education or Spear(Monument/Pillar Series)”(2022년), 라텍스 페인트, 현장 고유의 벽화, 26×13인치 벽상에서 치수 가변(사진:Neebinauzhik South/Hyperall)나우아오아 마 카 이헤파하 – 교육또는 창(기념물/기둥시리즈)”(2022), 라텍스페인트, 현장별벽화 위원회, 26 x 13’벽의다양한 치수(사진제공:Neebinnauzhik Southall/Hyperallergic)no existe un mundoposhuraćn:Puerto Rican Art in the Wake of Hurricane Maria존재하지 않습니다.un mundoposhuraćn:허리케인 마리아의 영향으로 푸에르토 리코 예술GamalielRodréguez, Collapsed Soul, 2020– 21. Ink and acrylic on canvas, 84×112 in.(2021 GamalielRodréguez.courtesy the artist and Nathalie Karg Gallery NYC)가마리엘, 로드리게스, 무너진 영혼, 2020– 21. 캔버스에 잉크와 아크릴, 84×112인치(2021가마리엘, 로드리게스, 사진가의 카마리 엘·로드리게스, 갤러리Morris Hirshfield Rediscovered 모리스 허쉬필드 재발견Morris Hirshfield,”Girl in Flowered Dress”(1945), oilon canvas, 32×25inches(2022 Robert and Gail Rentzer for Estate of Morris Hirshfield/Licensed by VAGA at Artists Rights Society(ARS), NY;American Folk Art Museum, New York, gift of Donna and Carroll Janis)모리스·하시 필드,”꽃이 만발한 드레스”의 부동산에 대한/뉴욕 예술가 권리 협회(ARS)에서 VAGA라이센스;미국 민속 미술관, 뉴욕,엄마와 캐롤, 쟈니스의 선물)Hew Locke: The Procession 휴록: 행렬Hew Locke 설치 뷰: 테이트 브리튼 행렬 (사진: Aditya Iyer/하이퍼 알레르기) 휴크트: Aditya Iyer/하이퍼 알레르기Julie Buffalohead’s Noble Coyotes 줄리 버팔로 헤드의 고귀한 코요테Julie Buffalohead,”All Are Welcome”(2022), oilon canvas,overall:60 x 124 inches(photo Rik Sferra;courtesy the artist and Jessica Silverman, San Francisco)줄리 버펄로 헤드,”여러분들 환영합니다”(2022)캔버스에 유화 전체:60 x 124인치(사진 Rik Sferra, 아티스트 및 제시카, 실버맨 제공, 샌 프란시스코)Xaviera Simmons: Crisis Makes a Book Club 자비에라 시몬스: 위기가 북클럽을 만들다A view of two of Xaviera Simmons’s”Gallery 6 Figures”(2022)at the Queens Museum(photo Hrag Vartanian/Hyperallergic)퀸스 박물관에서 자비에라·시먼스의 “갤러리 6피겨”(2022)중 2개의 모습(사진Hrag Vartanian/고 알레르기)Passages : Sculpture by Liu Shiming 문구 : 리오 시밍 조각유 시메이(오른쪽)은 조각”산을 발기고 물을 긷다”(1958년)때문에 점토 마트를 갖고 있다(독실한 고도윈·텔은밧하 박물관과 유 시메이 재단)Vanessa German, Sad Rapper 바네사 저먼, 슬픈 래퍼Vanessa German : Sad Rapper at Kasmin gallery (사진 : Hrag Vartanian / 하이퍼 알레르기) 설치 뷰Jayson Musson: His History of Art 제이슨 머슨: 그의 예술사Jayson Musson:His History of Art videostill(all photos Isabella Segalovich/Hyperallergic)제이슨·암ー:그의 예술사 비디오 스틸(모든 사진이자베라·세가로우이치/그아렐기ー)Velvet Terrorism: Pussy Riot’s Russia 벨벳 테러리즘: 음모 폭동의 러시아Pussy Riot의 악명 높은 “Punk Prayer” 퍼포먼스로부터의 이미지 (이미지 제공: 그레고리 볼크) Pussy Riot 이름은 “Punk Prayer” 연에서 보기52 Artists: A Feminist Milestone 52명의 아티스트 : 페미니스트 이정표52작가:-올드리치 현대 미술관의 페미니스트 이정표, 2022년 6월 6일~2023년 1월 8일 좌:기양·윌리엄스,”Sentient Ruin 7″(1931년), 우:LJ Roberts,”Anywhere, Everywhere”(1931년), 야외:Alice Aycock,”Untitled Cyclone”(2017)(photo by Jason Mandella, courtesy The Aldrich Contemporary Art Museum 52명의예술가:알드리치현대 미술관의페미니스트 이정표, 2022년 6월 6일 – 2023년 1월8일, 왼쪽:키얀윌리엄스,”센티언트루인 7″(2022), 오른쪽:LJ로버츠,”어디서나, 어디서나”(2022), 야외:앨리스에이콕,”작성 없는사이클론”(2017)(제이슨 만델라의사진, 알드리치현대 미술관 제공Cheech Collects 치치 컬렉션입니다.Frank Romero,”The Arrest of the Paleteros”(1996)(courtesy the Cheech Marin Collection)프랭크·로메로,”파레테로스의 체포”(1996)(칫치 마린 컬렉션 제공)Phylida Barlow: glimpse 필리다 바로: 들여다보기Installation view of Phylida Barlow:glimpse at Hauser&Wirth Los Angeles, 2022(Phylida Barlow, courtesy the artist and Hauser&Wirth, photo:Zak Kelley)필리·버로의 설치 전경:2022년 로스 앤젤레스·하우자&워스를 들여다보았다(필리…바로, 아티스트와 하우저&워스 제공, 사진:잭·켈리)Installation view of Phylida Barlow: Glimpse at Hauser & Wirth Los Angeles, 2022 (Phylida Barlow, courtesy the artist and Hauser & Wirth, photo: Zak Kelley) 필리다 바로우 설치 전경: 2022년 로스앤젤레스 하우저 & 워스 들여다보기 (필리다 배로우, 아티스트와 하우저 & Worth 제공, 사진: 잭 켈리)

error: Content is protected !!